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WH-CH720N 사용방법 및 사용후기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WH-CH720N 사용방법 그리고 사용후기를 남깁니다. 소니 헤스셋 사용후기 – 음악을 즐기거나, 통화음질에 신경쓴다면 소니의 WH-CH720N 블루투스 헤드셋은 탁월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무엇보다도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 탁월한 사운드 품질을 제공하는 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WH-CH720N 사용방법

먼저 제품을 받으면 헤드셋의 전원을 Pairing이라는 소리가 나올때까지 길게 누릅니다. 그럼 블루투스 연결장비 중에 WH-CH720N이 나타나고 여기에 연결하면 됩니다.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WH-CH720N 사용방법 및 사용후기

이후에 HeadPhones라는 앱을 설치합니다. 진행과정에서 두 개의 앱을 설치하도록 하는데 첫번째 앱은 반드시 설치하는 것이 좋고, 두번째 360앱은 취향에 따라 설치하시면 됩니다.

연결은 블루투스 설정에서 블루투스를 켜고 해당 기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WH-CH720N을 터치합니다.
암호를 묻는 경우 0000을 입력하면 됩니다. 현재는 암호 없이 연결이 잘 됩니다.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WH-CH720N 사용방법 및 사용후기

충전 후 이용시간

USB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완전 충전까지 소요 시간과 사용 가능 시간을 제품 사양에서 확인하세요.

대략적으로 완충시 35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노이즈 제거 기능을 켜거나 주변소리모드를 켜는 경우 35시간, 모두 끄는 경우 최대 50시간을 이용할 수 있어 이용시간은 충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코덱노이즈 제거 기능/주변 소리 모드사용 가능한 작동 시간
AAC노이즈 제거 기능: 켬최대 35시간
AAC주변 소리 모드: 켬최대 35시간
AAC최대 50시간
SBC노이즈 제거 기능: 켬최대 35시간
SBC주변 소리 모드: 켬최대 35시간
SBC최대 50시간

음악 재생 및 통화 관리: 외부에 있는 버튼을 사용하여 음악 재생, 일시 정지, 스킵, 볼륨 조절 및 통화 수신과 종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 주변 소음을 줄여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활성화하여 더욱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기

디자인: WH-CH720N은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가벼운 무게감과 부드러운 이어 패드는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줍니다.

사운드 품질: 소니 특유의 깨끗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더욱 즐겁게 해줍니다. 특히, 저음이 강조된 음악에서 그 성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도심의 소음이나 이동 중의 잡음 등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줍니다. 비록 최상급 모델들에 비해 다소 떨어질 수 있으나,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성능을 제공합니다.

배터리 수명: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은 출퇴근이나 여행 시 유용합니다. 일반적인 사용에서 하루 종일 충전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소니의 WH-CH720N 블루투스 헤드셋은 가성비 좋은 사운드 품질, 편안한 착용감, 실용적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쉬운 사용법과 세련된 디자인은 일상 사용자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사용자에게도 적합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음악을 사랑하든, 명료한 통화를 중시하든, WH-CH720N은 여러분의 일상에 품질과 편안함을 더해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받을 수도 있어서 매우 편리하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성비 최강 맥북 후기 : 140만원대 맥 영상편집 장점
대형 TV 추천 : LED, QLED, OLED TV 비교 결론 – 올레드 TV 추천하는 1가지 이유
아이폰15 사전예약 호구 안되는 법 | 3가지만 명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