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상생지원금 30만원 지원 결정 | 신청기간, 신청방법 KB금융 국민은행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30만원 지원이 결정되었습니다.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신청기간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30만원 지원 : 상생지원금 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따뜻한 소식 하나쯤은 필요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소상공인 분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녹여줄 수 있는 ‘소상공인 상생지원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영업하는 게 쉽지 않은 이 시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청 기간은 정해져 있어요!

2023년 12월 18일 월요일 아침 9시부터 같은 달 29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이 기간을 놓치지 않게 달력에 꼭 표시해두세요.

어디서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청은 정말 쉬워요.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홈페이지'(소상공인상생지원.kr)에 접속해서 신청하면 돼요.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Naver Whale 브라우저에서 접속 가능하니, 이 중 편한 걸로 들어가 보세요.

누가 신청할 수 있나요?

지금 사업을 하고 계신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 중에서 서민금융대출을 받았거나 고금리로 힘들어하시는 분들 중에서 성실하게 상환하고 계신 분들이 대상이에요. KB국민은행이나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사전에 안내를 받으신 분들이 해당되니, 문자나 카톡으로 연락받으셨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원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지원금은 30만원이에요. 사업을 하시는 분들께는 분명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사용하실 때는 조금이라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시려고 미리 계획을 세워보시는 것도 좋겠죠?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점은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거나, 소상공인연합회 전용 콜센터(☎ 1551-8911)로 문의해 주세요.

소상공인 여러분, 팍팍한 일상 속에서 이 상생지원금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해요. 항상 여러분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드리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고 영업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