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무조건 추가 3% 할인 받는 방법

쿠팡 무조건 추가 3% 할인 받는 방법이 있다면 하시겠습니까? 하지만 이글을 읽고, 확실하게 3%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도 70%의 사람들은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머리로는 해야지 하면서도 우리는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주저합니다.
날 잡고 해야지, 준비해서 해야지, 잘 알아보고 해야지, 주말에 해야지, 핑계는 끝이 없습니다.

그냥 따라하면 3% 할인 받습니다.
조금 더 적극적으로 하면 추가 수입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면 3% 할인

쿠팡파트너스는 쿠팡 제품을 홍보하는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이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3%의 수익을 줍니다.
예를 들어 맥북 링크를 올려두었는데 이를 보고 다른 사람이 맥북을 구매했다면 맥북 가격 120만원의 3%인 3만 6천원을 입금해주는 것입니다.

그런데 맥북 링크를 봤지만 10만원짜리 장난감을 사도 3%인 3천원을 줍니다. 그러니까 내 링크를 클릭한 사람이 24시간 이내에 다른 제품을 구매해도 3%의 수익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런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홍보를 하면서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사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우리 대부분은 이렇게 큰 수익은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내가 쿠팡 이용하면서 3% 할인 받는 것과 다름이 없으니 안할 이유는 없습니다.
맥북 링크 하나 만들어두고, 가족 카톡방 공지로 올려두고, 남편이나 아내, 다른 가족들이 내가 사용할 쿠팡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내 링크를 클릭한 후에 구매하면 되니까요.

쿠팡 파트너스 가입링크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는 방법

쿠팡 파트너스 가입을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에 접속 합니다.

http://partners.coupang.com/

접속하여 회원 가입을 합니다. 기존 쿠팡 아이디가 있으면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에 약관 동의 등의 절차를 거쳐 가입하면 됩니다.

회원가입하는 절차

위과 같이 회원 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두번째 단계는 연락처를 넣는 단계입니다.

이때, 추천인 아이디를 넣어주면 1% 추가 수익을 30일간 보장합니다.

이렇게 가입 후 15만원 이상의 매출이 발생하면 최종 쿠팡 파트너스 승인을 받게 됩니다.
쿠팡으로 15만원 정도는 가족들 구매시에 활용해도 충분하게 달성할 수 있는 것이고, 이 금액도 3% 수익을 발생시킵니다. 추천인코드가 있다면 30일 이내에는 4% 수익을 갖게 됩니다.

쿠팡 파트너스 할 때 주의할 점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아무데나 뿌리면 안됩니다.
특히 네이버블로그, 지식인, 다음 티스토리에서 직접적으로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뿌리게 되면 내 블로그가 저품질이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이용하거나 다른 방식을 이용해야 합니다. 저품질 당하지 않으면서 운영하는 블로그들을 잘 관찰해보시면 어느정도 감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쿠팡파트너스는 반드시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익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를 포함하도록 되어 있으니 이부분도 규정에 맞게 기재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첫 출발이니 가족들이 이용한 것들이 3% 수익이 발생하는지 한번 모니터링 해보시고 천천히 전략을 짜도 충분합니다. 너무 급하게 할것 없습니다.

Leave a Comment